로그인  |  회원가입

뉴스&공지사항

NO 128 대한맛집선정센터, 빅데이터 기반 전국 업체검색 서비스 시작 관리자 2022-02-14 조회수 946
음식점 정보제공 서비스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 이희인)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국 업체검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의 골목상권, 동네상권에 있는 음식점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스마트 홈페이지 제작이나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 기타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맛집선정센터 측은 “이번에 도입한 업체검색 서비스는 그간 운영하면서 쌓아온 관련분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이 원하는 업종이나 메뉴, 지역 등의 조건에 따라 최적의 업체를 나타내고 추천하도록 고안된 시스템”이라며, “주소나 관련 키워드로도 적절한 결과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또한,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대한맛집선정센터가 입증한 우수 업체를 소개하면서도 등록 업체들은 타게팅 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호 유용한 서비스라는 것이 이 대한맛집선정센터 측의 설명이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이 외에도 법무법인 율강과의 법률자문 변호인단 계약 체결로 고객 업체들이 법률자문을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이희인 대표는 “빅데이터 기반 전국 업체검색 서비스는 빅데이터의 양과 질이 모두 충족되어야 가능한 서비스인데다 이용자 만족도와도 직결이 될 수 있다”며, “이런 면에서 자신 있게 준비했으므로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