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뉴스&공지사항

NO 129 대한맛집선정센터, 법무법인 율강과 법률자문계약 체결 관리자 2022-02-14 조회수 1232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이사 이희인)와 법무법인 율강(대표변호사 윤길현, 임경표)이 자문변호인단 계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외식분야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곳으로써 금번 변호인단 계약으로 법무법인 율강의 법률관련 자문과 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에서 협업을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부산지방변호사회로부터 중소기업고문변호사단 중소기업회원으로 등록해 클라이언트가 법적 자문을 필요로 할 때 적극적으로 함께 해 왔으며, 법무법인 율강도 부산에 소재해 있다. 이번 법률자문 계약으로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자체적으로 필요한 법률자문과 함께 외식업 고객업체들이 법률분쟁 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음식점 사업을 진행하는 동네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이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홍보와 마케팅, 기타 제반 사항들을 지원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사업을 오래 영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한맛집선정센터 이희인 대표이사는 “외식업 업주들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이어가고 있어 크고 작은 법적 해결문제도 자연스레 많아질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이번 법무법인 율강과의 계약을 계기로 대한맛집선정센터의 한층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