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뉴스&공지사항

NO 3 부산지방변호사회 고문변호사단 회원 등록 관리자 2020-10-06 조회수 1211
전국의 맛집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성장을 이끌도록 돕고 있는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 이희인)가 최근 부산지방변호사회로부터 중소기업고문변호사단 중소기업회원으로 등록됐다.

올해 12월까지 자격이 주어지는 부산지방변호사회 중소기업고문변호사단 중소기업회원등록으로 대한맛집선정센터는 향후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법적 고충을 자문하는데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중소기업고문변호사단의 중소기업 기업경영 전반에 걸친 법률자문 서비스를 받게 됨으로써 자사 및 선정된 맛집들의 법률분쟁을 방지할 수 있게 되어 경쟁력 제고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골목상권, 동네상권의 자리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국의 맛집들을 찾아 수면 위로 떠올려 보다 많은 손님들이 찾음으로써 소상공인들의 부흥을 이끌도록 하는 기업으로, 이를 위해 스마트 홈페이지를 제작해주거나 스마트 플레이스를 등록해주는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맛집정보 외에도 생활정보나 지역정보까지 공유하며 유용한 커뮤니티 역할도 이어가고 있는데다 대한맛집선정센터 인증맛집임을 알리는 스티커도 제작, 배포하기 시작하면서 이름을 더욱 알리고 있다.

대한맛집선정센터를 이끌고 있는 이희인 대표이사는 “법률서비스는 소규모, 영세규모 자영업자에게는 가깝고도 먼 영역인데 이번 부산지방변호사회 중소기업고문변호사단 중소기업회원 등록을 통해 선정되는 맛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대형 프랜차이즈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전국의 많은 맛집들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