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뉴스&공지사항

NO 5 취약계증의 추운 겨울나기 지원 관리자 2020-11-12 조회수 1081
본격적인 추위로 접어든 늦가을~초겨울이 되면서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더 깊은 관심이 필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 이희인)는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본연의 역할과 함께 취약계층 후원활동을 지속하면서 소외될 수 있는 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오래 전부터 소외계층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중으로, 이 정기후원 활동을 기반으로 나눔 실천을 더욱 퍼뜨리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대한맛집선정센터의 주력 사업은 대형 프랜차이즈 등에 밀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숨어있는 맛집들을 발굴하고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는 내용인데, 이는 경기불황 속에서 자영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한다는 측면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때문에 취약계층 후원과 맞물리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특히 단순 소개만으로 끝나지 않고 PC 및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홈페이지 제공, 예약과 홍보, 결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 플레이스 지원 등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과 내비게이션 등록 대행까지도 하고 있다.

대한맛집선정센터 이희인 대표는 "체감 온도가 떨어지는 시기로 인해서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실천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나눔 실천을 할 수 있으면서도 소상공인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